[어드밴텍 적용사례] 자율주행차 잠재적 응용프로그램 탐색

위치: 대만 위치: 대만

소개 최근에는 자율주행 기술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만 자동차 산업은 시장 수요에 따라 움직이기 때문에 자율주행 승용차 개발은 제한적입니다. 결과적으로 대만 정부는 자율주행 기술을 홍보하기 위한 노력으로 자율주행 버스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튜링 드라이브(Turing Drive)는 대만에 본사를 둔 스타트업 기업으로 자율주행 기술 연구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튜링드라이브는 자율주행 버스 개발을 위한 다양한 정부 후원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것 외에도 어드밴텍과 협업해 MIC-715 팬리스 엣지 AI 시스템을 채택해 자율주행 기술의 잠재적 적용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튜링드라이브의 CEO인 데이비드 Shen은 자율주행 버스의 응용이 큰 잠재력을 제시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대중교통 버스 외에도 민간·제한 지역에서 운행되는 셔틀은 자율주행 기술에 이상적입니다. 민간 지역에서 자율주행차를 운행하는 것과 관련된 위험은 공공 도로의 위험보다 낮고 시스템은 제어하기 쉽습니다. 또한 비상시에는 책임자를 보다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가용은 민간 지역에서의 셔틀버스 역할을 하는데 이상적입니다. 실제 지난 2년간 튜링드라이브는 대형 산업단지, 공항, 학교, 항만, 주차장, 스포츠단지 등 다양한 민간·제한 지역에서 자율주행 셔틀버스를 적극적으로 테스트해왔습니다. 예를 들어 항구의 보안 수준을 위해 항만 직원들은 일반적으로 개인 차량을 관제 구역 밖에 주차하고 셔틀버스를 타거나 관제 구역 사무실로 걸어갑니다. 현재 항만회사들의 공통적인 해결책은 버스와 운전기사를 고용해 직원들을 관제구역 안팎으로 수송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솔루션은 비용이 많이 들고 일반적으로 셔틀의 주파수가 제한됩니다. 이에 따라 항만사들은 직원뿐만 아니라 서류와 패키지를 다양한 장소로 운송하기 위한 자율주행차를 검토하기 시작했습니다. 항만 회사의 경우 자율 셔틀 버스는 비용을 절감할 뿐만 아니라 시간표의 유연성을 높입니다. 전통적인 버스의 경우 운전자의 가용성과 근무 일정에 따라 운송이 제한됩니다. 한편, 자율 셔틀은 비고정 노선에서도 24시간 연중 무휴 운행이 가능합니다. 자율주행 셔틀의 유연성으로 직원들은 스마트폰을 통해 주문형으로 탑승 일정을 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예로 주차장을 생각해 보세요. 일부 대형 주차 구조물은 운전자가 차를 주차한 뒤 주차장을 나오려면 상당한 거리를 걸어야 합니다. 그들은 또한 차로 돌아가기 위해 주차 장소의 위치를 기억해야 합니다. 자율주행 셔틀을 이용해 운전자를 직접 주차장으로 안내할 수 있어 시간을 절약하고 전반적인 사용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소개 최근에는 자율주행 기술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만 자동차 산업은 시장 수요에 따라 움직이기 때문에 자율주행 승용차 개발은 제한적입니다. 결과적으로 대만 정부는 자율주행 기술을 홍보하기 위한 노력으로 자율주행 버스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튜링 드라이브(Turing Drive)는 대만에 본사를 둔 스타트업 기업으로 자율주행 기술 연구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튜링드라이브는 자율주행 버스 개발을 위한 다양한 정부 후원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것 외에도 어드밴텍과 협업해 MIC-715 팬리스 엣지 AI 시스템을 채택해 자율주행 기술의 잠재적 적용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튜링드라이브의 CEO인 데이비드 Shen은 자율주행 버스의 응용이 큰 잠재력을 제시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대중교통 버스 외에도 민간·제한 지역에서 운행되는 셔틀은 자율주행 기술에 이상적입니다. 민간 지역에서 자율주행차를 운행하는 것과 관련된 위험은 공공 도로의 위험보다 낮고 시스템은 제어하기 쉽습니다. 또한 비상시에는 책임자를 보다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가용은 민간 지역에서의 셔틀버스 역할을 하는데 이상적입니다. 실제 지난 2년간 튜링드라이브는 대형 산업단지, 공항, 학교, 항만, 주차장, 스포츠단지 등 다양한 민간·제한 지역에서 자율주행 셔틀버스를 적극적으로 테스트해왔습니다. 예를 들어 항구의 보안 수준을 위해 항만 직원들은 일반적으로 개인 차량을 관제 구역 밖에 주차하고 셔틀버스를 타거나 관제 구역 사무실로 걸어갑니다. 현재 항만회사들의 공통적인 해결책은 버스와 운전기사를 고용해 직원들을 관제구역 안팎으로 수송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솔루션은 비용이 많이 들고 일반적으로 셔틀의 주파수가 제한됩니다. 이에 따라 항만사들은 직원뿐만 아니라 서류와 패키지를 다양한 장소로 운송하기 위한 자율주행차를 검토하기 시작했습니다. 항만 회사의 경우 자율 셔틀 버스는 비용을 절감할 뿐만 아니라 시간표의 유연성을 높입니다. 전통적인 버스의 경우 운전자의 가용성과 근무 일정에 따라 운송이 제한됩니다. 한편, 자율 셔틀은 비고정 노선에서도 24시간 연중 무휴 운행이 가능합니다. 자율주행 셔틀의 유연성으로 직원들은 스마트폰을 통해 주문형으로 탑승 일정을 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예로 주차장을 생각해 보세요. 일부 대형 주차 구조물은 운전자가 차를 주차한 뒤 주차장을 나오려면 상당한 거리를 걸어야 합니다. 그들은 또한 차로 돌아가기 위해 주차 장소의 위치를 기억해야 합니다. 자율주행 셔틀을 이용해 운전자를 직접 주차장으로 안내할 수 있어 시간을 절약하고 전반적인 사용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요건 자율버스의 경우 적용 시나리오에 관계없이 공공도로 배치는 시스템 안정성이 필수입니다. 이를 위해 튜링드라이브는 안정적이고 안정적인 컴퓨팅 하드웨어를 개발한 오랜 경험 때문에 어드밴텍과 파트너 관계를 맺기로 했습니다. 튜링 드라이브는 AI 모듈 관리뿐만 아니라 계산 및 배치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어드밴텍의 MIC-715 팬리스 임베디드 엣지 AI 시스템을 채택했습니다. MIC-715 시스템은 비디오 캡처, 이미지 전처리 및 데이터 전송 애플리케이션에도 사용되었습니다. David Shen에 따르면 튜링 드라이브는 처음에는 자체 AI 서버를 개발할 계획이었지만, 튜링 드라이브는 비용을 제한하기 위해 다양한 하드웨어 자체를 통합하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튜링 드라이브는 하드웨어 경험이 많지 않은 소프트웨어 회사이기 때문에 하드웨어를 통합하려는 시도는 성공하지 못했고 매우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는 상호 연결된 서버와 라우터의 분산 솔루션이었습니다. 이 솔루션의 주요 단점은 장치 간 연결이 중단되고 시스템 전체가 중단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솔루션 하드웨어 개발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튜링 드라이브는 하드웨어 플랫폼 개발을 아웃소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튜링드라이브는 수많은 하드웨어 공급업체와 상담 후 풍부한 지식과 경험뿐만 아니라 설계 프로세스에 기여할 수 있는 능력을 위해 어드밴텍을 선택했습니다. 예를 들어, 튜링 드라이브는 원래 여러 인터넷 케이블을 함께 연결하기 위해 32핀 케이블을 사용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어드밴텍은 간섭을 최소화하기 위해 고속 케이블과 저속 케이블을 분리할 것을 권장하며, 부팅 및 종료 작업을 위한 독립적인 전원 관리 설계를 제안했습니다. 이 설계에서는 다음 프로세스로 이동하기 전에 모든 모듈의 상태를 확인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설계는 차량 장치에 이상적이고 안정적인 동작을 보장합니다. 이에 어드밴텍은 튜링 드라이브와 협력해 MIC-715 팬리스 매립 엣지 AI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수분이나 먼지 침입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IP67 등급으로 카메라와 센서는 방수 M12 커넥터를 사용해 통합됩니다. 또한 이 시스템은 CAN 버스 차량 통신 프로토콜을 지원하여 광범위한 사용 시나리오 및 요구 사항에 대한 유연성을 보장합니다. 예를 들어 카메라는 현재 이더넷 포트를 통해 연결돼 있지만 MIC-715는 차량 카메라와 호환되는 표준 GMSL 포트를 보유하고 있어 향후 원활한 전환을 가능케 한다. 데이비드 셴은 MIC-715가 이전에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고 따라서 자율주행차에 이상적인 플랫폼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MIC-715 솔루션을 배포한 이후 자율주행차에 대한 설명되지 않은 중단 또는 정지 사고 수가 크게 감소했습니다. 게다가 어드밴텍의 기술 전문가들은 하드웨어 문제를 모두 조사할 수 있기 때문에 튜링 드라이브는 자율주행 소프트웨어를 최적화하는 데 전적으로 집중할 수 있습니다. 요건 자율버스의 경우 적용 시나리오에 관계없이 공공도로 배치는 시스템 안정성이 필수입니다. 이를 위해 튜링드라이브는 안정적이고 안정적인 컴퓨팅 하드웨어를 개발한 오랜 경험 때문에 어드밴텍과 파트너 관계를 맺기로 했습니다. 튜링 드라이브는 AI 모듈 관리뿐만 아니라 계산 및 배치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어드밴텍의 MIC-715 팬리스 임베디드 엣지 AI 시스템을 채택했습니다. MIC-715 시스템은 비디오 캡처, 이미지 전처리 및 데이터 전송 애플리케이션에도 사용되었습니다. David Shen에 따르면 튜링 드라이브는 처음에는 자체 AI 서버를 개발할 계획이었지만, 튜링 드라이브는 비용을 제한하기 위해 다양한 하드웨어 자체를 통합하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튜링 드라이브는 하드웨어 경험이 많지 않은 소프트웨어 회사이기 때문에 하드웨어를 통합하려는 시도는 성공하지 못했고 매우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는 상호 연결된 서버와 라우터의 분산 솔루션이었습니다. 이 솔루션의 주요 단점은 장치 간 연결이 중단되고 시스템 전체가 중단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솔루션 하드웨어 개발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튜링 드라이브는 하드웨어 플랫폼 개발을 아웃소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튜링드라이브는 수많은 하드웨어 공급업체와 상담 후 풍부한 지식과 경험뿐만 아니라 설계 프로세스에 기여할 수 있는 능력을 위해 어드밴텍을 선택했습니다. 예를 들어, 튜링 드라이브는 원래 여러 인터넷 케이블을 함께 연결하기 위해 32핀 케이블을 사용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어드밴텍은 간섭을 최소화하기 위해 고속 케이블과 저속 케이블을 분리할 것을 권장하며, 부팅 및 종료 작업을 위한 독립적인 전원 관리 설계를 제안했습니다. 이 설계에서는 다음 프로세스로 이동하기 전에 모든 모듈의 상태를 확인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설계는 차량 장치에 이상적이고 안정적인 동작을 보장합니다. 이에 어드밴텍은 튜링 드라이브와 협력해 MIC-715 팬리스 매립 엣지 AI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수분이나 먼지 침입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IP67 등급으로 카메라와 센서는 방수 M12 커넥터를 사용해 통합됩니다. 또한 이 시스템은 CAN 버스 차량 통신 프로토콜을 지원하여 광범위한 사용 시나리오 및 요구 사항에 대한 유연성을 보장합니다. 예를 들어 카메라는 현재 이더넷 포트를 통해 연결돼 있지만 MIC-715는 차량 카메라와 호환되는 표준 GMSL 포트를 보유하고 있어 향후 원활한 전환을 가능케 한다. 데이비드 셴은 MIC-715가 이전에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고 따라서 자율주행차에 이상적인 플랫폼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MIC-715 솔루션을 배포한 이후 자율주행차에 대한 설명되지 않은 중단 또는 정지 사고 수가 크게 감소했습니다. 게다가 어드밴텍의 기술 전문가들은 하드웨어 문제를 모두 조사할 수 있기 때문에 튜링 드라이브는 자율주행 소프트웨어를 최적화하는 데 전적으로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 점 David Shen은 협업 과정에서 어드밴텍이 높은 수준의 전문성을 보이며 고객 중심의 접근 방식을 채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어드밴텍은 고품질 하드웨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튜링 드라이브를 다른 파트너와 고객에게 홍보해 성장과 시장 점유율 확대에 대한 추가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튜링 드라이브의 경우처럼 신생 기업으로서의 제한된 자원에 의한 유사한 요구를 가진 해외 고객을 발굴하고 맞춤형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처럼 튜링 드라이브는 전체 설계 및 엔지니어링 비용을 부담할 필요가 없어 회사의 자금 압박을 크게 최소화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어드밴텍의 MIC-715 임베디드 엣지 AI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자율주행 솔루션은 통신 비용을 절감하고 하드웨어 통합을 강화해 시스템 안정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 때문에 튜링드라이브는 모든 자율주행차에 어드밴텍의 MIC-715 임베디드 엣지 AI 시스템을 배치할 계획이며, 향후 다른 설계 프로젝트에도 협력할 계획입니다. AI 스마트시티 파트너 이 점 데이비드 셴은 협업 과정에서 어드밴텍이 높은 수준의 전문성을 보이며 고객 중심의 접근 방식을 채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어드밴텍은 고품질 하드웨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튜링 드라이브를 다른 파트너와 고객에게 홍보해 성장과 시장 점유율 확대에 대한 추가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튜링 드라이브의 경우처럼 신생 기업으로서의 제한된 자원에 의한 유사한 요구를 가진 해외 고객을 발굴하고 맞춤형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처럼 튜링 드라이브는 전체 설계 및 엔지니어링 비용을 부담할 필요가 없어 회사의 자금 압박을 크게 최소화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어드밴텍의 MIC-715 임베디드 엣지 AI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자율주행 솔루션은 통신 비용을 절감하고 하드웨어 통합을 강화해 시스템 안정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 때문에 튜링드라이브는 모든 자율주행차에 어드밴텍의 MIC-715 임베디드 엣지 AI 시스템을 배치할 계획이며, 향후 다른 설계 프로젝트에도 협력할 계획입니다. AI 스마트시티 파트너

튜링 드라이브(TURING Drive)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운영 및 제어 센터, API를 포함한 저속 차량을 위한 자율주행 시스템을 개발합니다. 2018년에 설립된 대만에 본사를 둔 이 스타트업은 셔틀, 버스 및 두 가지 유형의 골프 카트로 이 시스템을 테스트하고 30,000km 이상을 여행하며 놀이공원, 기차역, 오프피크 버스 차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운영 설계 도메인(ODD) 아래 7만 명의 승객을 태우고 있습니다. 튜링 드라이브(TURING Drive)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운영 및 제어 센터, API를 포함한 저속 차량을 위한 자율주행 시스템을 개발합니다. 2018년에 설립된 대만에 본사를 둔 이 스타트업은 셔틀, 버스 및 두 가지 유형의 골프 카트로 이 시스템을 테스트하고 30,000km 이상을 여행하며 놀이공원, 기차역, 오프피크 버스 차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운영 설계 도메인(ODD) 아래 7만 명의 승객을 태우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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